메가존은 구글 클라우드 프리미어 파트너로서 10년 이상의 기업 IT 운영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완벽한 매니지드 서비스(Managed Service)를 제공합니다.
장애 대응 프로세스
모든 장애 처리와 고객 지원, 전문가 기술 응대 등은 물론 문의 이력을 체계적으로 관리합니다.

메가존은 구글 클라우드 프리미어 파트너로서 10년 이상의 기업 IT 운영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완벽한 매니지드 서비스(Managed Service)를 제공합니다.
24x7x365
GCP Technical Support
OS Layer / Network Layer 모니터링
Resource Usage Check
액세스 관리를 위한 보안 그룹 설정
GCP 전문 교육 및 자격 수료
GCP Technical 교육 인증 자격 보유
정기 점검 리포트
장애 리포트
모든 장애 처리와 고객 지원, 전문가 기술 응대 등은 물론 문의 이력을 체계적으로 관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