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신규 고객 할인 가격은 먼저 추가된 사용자 20명에 한해 12개월 동안만 제공되며, 12개월 후에는 모든 사용자에게 아래와 같은 표준 가격이 적용됩니다.
G Suite Basic
$4.8
USD / 사용자당 매월 (신규 고객 할인 적용)
포함된 애플리케이션
- Gmail (비즈니스 이메일)
- 행아웃 미팅 화상 회의 및 음성 회의 진행 (통화당 최대 100명의 참여자)
- 행아웃 채팅 안전한 팀 메신저
- 캘린더 공유 캘린더
- 드라이브 30GB 클라우드 스토리지
- 문서 워드 프로세싱
- 스프레드시트
- 프레젠테이션 프레젠테이션 작성 도구
- 설문지 전문 설문조사 작성 도구
- 사이트 도구 웹사이트 작성 도구
- Keep 공유 메모
- Currents 직원 참여 촉진
- Apps Script G Suite를 이용한 자동화, 통합 및 확장
보안 및 관리
- 연중무휴 지원 전화, 이메일 및 온라인 지원 서비스
- 엔드포인트 관리 휴대기기 원격 관리
G Suite Business
$9.6
USD / 사용자당 매월 (신규 고객 할인 적용)
포함된 애플리케이션
- Gmail (비즈니스 이메일)
- 행아웃 미팅 화상 회의 및 음성 회의 진행 (통화당 최대 150명의 참여자)
- 행아웃 채팅 안전한 팀 메신저
- 캘린더 공유 캘린더
- 드라이브 “무제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5명 미만인 경우 사용자당 1TB)
- 문서 워드 프로세싱
- 스프레드시트
- 프레젠테이션 프레젠테이션 작성 도구
- 설문지 전문 설문조사 작성 도구
- 사이트 도구 웹사이트 작성 도구
- Keep 공유 메모
- Currents 직원 참여 촉진
- Apps Script G Suite를 이용한 자동화, 통합 및 확장
- Cloud Search G Suite 전반에서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검색 기능
보안 및 관리
- 연중무휴 지원 전화, 이메일 및 온라인 지원 서비스
- Vault 데이터 보존, 보관처리 및 검색
- 엔드포인트 관리 휴대기기 원격 관리
G Suite Enterprise
$25
USD / 사용자당 매월
포함된 애플리케이션
- Gmail (비즈니스 이메일)
- 행아웃 미팅 화상 회의 및 음성 회의 진행 (통화당 최대 250명의 참여자)
- 행아웃 채팅 안전한 팀 메신저
- 캘린더 공유 캘린더
- 드라이브 “무제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5명 미만인 경우 사용자당 1TB)
- 문서 워드 프로세싱
- 스프레드시트
- 프레젠테이션 프레젠테이션 작성 도구
- 설문지 전문 설문조사 작성 도구
- 사이트 도구 웹사이트 작성 도구
- Keep 공유 메모
- Currents 직원 참여 촉진
- Apps Script G Suite를 이용한 자동화, 통합 및 확장
- Cloud Search G Suite 전반에서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검색 기능
보안 및 관리
- 연중무휴 지원 전화, 이메일 및 온라인 지원 서비스
- Vault 데이터 보존, 보관처리 및 검색
- Cloud ID Premium 사용자, 기기, 앱 관리
- 엔드포인트 관리 휴대기기 원격 관리
- 컨텍스트 인식 액세스
3개의 댓글